• 공유하기
40th 이야기 ❶

창설 40주년 기념행사

스토리

7월 1일, 국방기술품질원 진주본원 대강당에서 원장, 본부장, 부・센터장, 직원협의회 등 100명 이내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설 4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직원들은 실시간 영상을 시청하며 축하의 마음을 더했다.
직원의, 직원에 의한, 직원을 위한 이번 기념행사의 이모저모를 사진으로 소개한다.

7월 1일, 국방기술품질원 진주본원 대강당에서 원장, 본부장, 부・센터장, 직원협의회 등 100명 이내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설 40주년을 기념하는 행사가 열렸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직원들은 실시간 영상을 시청하며 축하의 마음을 더했다. 직원의, 직원에 의한, 직원을 위한 이번 기념행사의 이모저모를 사진으로 소개한다.

창설 40주년 기념 유공자 표창 수여
창설 40주년을 기념하여 국방부장관 표창, 방위사업청장 표창, 국방기술품질원장 표창을 각각 수여했다.
근속 30주년 직원 표창 수여
근속 30주년 직원 12명에게 표창을 수여했으며, 이날 행사에는 진주본원 근무자 3명이 대표로 참석했다
정년퇴직 직원 공로상 수여 및 소회의 말씀
정년퇴직 하는 직원에 공로상을 수여하고, 직장생활에 대한 소회를 듣는 시간을 가졌다. 정년퇴직 직원 모두는 “국방기술품질원은 청춘의 열정을 쏟고 가정을 이룰 수 있도록 지탱해 준 소중한 직장”이라며, “함께 근무한 동료와 선·후배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직원협의회 주관 표창 수여
직원협의회 주관으로 올해 최초로 직원 24명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특히 원의 발전을 위해 함께 힘쓰고 있는 상용고용원 15명에게 표창을 수여해 의미를 더했다.
축하 메시지 낭독
창설 40주년을 기념하여 뜻깊은 축하 메시지가 도착했다. 국방기술품질원 창설 40주년을 축하해주신 민홍철 국회 국방위원장, 서욱 국방부장관, 원인철 합동 참모의장, 강은호 방위사업청장, 김경수 경남도지사, 조규일 진주시장님께 무한한 감사를 표한다.
직원협의회 회장 축사
직원협의회 회장 이천수 책임연구원이 창설 40주년을 기념하여 직원 대표로 축사를 했다. 이 회장은 “조직의 주인으로서 앞으로 우리 조직을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지를 직원 모두가 함께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주니어 대표 축사
직원협의회 총무 안혜원 선임연구원이 주니어 대표로 축사를 했다. 안 연구원은 “주니어들도 개인의 성장을 통해 조직의 발전에 기여하는 시니어로 성장하겠다”고 다짐했다.
창설 40주년 기념영상 시청
홍보협력팀에서 제작한 창설 40주년 기념영상을 함께 시청했다. 기념영상은 국방기술품질원의 발전 흐름과 조직에 대한 직원들의 생각을 인터뷰로 담아 모두에게 깊은 울림을 남겼다.